- 제8회 <학고의 로망>
내가 너희들의 중간고사 따위를 응원해 줄것이란
기대감은 버려라!!
그냥 노는게 남는거임메 ㅋㅋㅋㅋㅋㅋ
'하찮은 라디오 S1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[예고] 제9회 - 염장질 토크쑈 (0) | 2008.08.26 |
|---|---|
| [2008.04.18] 하찮은 라디오 제8회 - 학고의 로망 (0) | 2008.08.26 |
| [제7회/후기] 쿠사 콤비의 위력 (0) | 2008.08.26 |
| [2008.04.14] 하찮은 라디오 제7회 - 이 죽일놈의 CC (0) | 2008.08.26 |
| [예고] 제7회 - 블랙데이 특집 (0) | 2008.08.2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