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2008.04.14] 하찮은 라디오 제7회 - 이 죽일놈의 CC
http://www.podics.com/podcast/68344
* 방송내용
- 미친염소와의 시시걸렁한 토크
- 별 내용이 없어서 고민이다
(+ 신청곡)
* 대본
- 내 사전에 '대본'이란 단어는 없다. 인생이 날방송이라능
# 팝업으로 띄워서 듣기
http://www.podics.com/flash/player.php?c_id=119846989600&ci_id=68344&cie_server=bloat
'하찮은 라디오 S1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[예고] 제8회 - 중간고사 특집 (0) | 2008.08.26 |
|---|---|
| [제7회/후기] 쿠사 콤비의 위력 (0) | 2008.08.26 |
| [예고] 제7회 - 블랙데이 특집 (0) | 2008.08.26 |
| [2008.04.08] 하찮은 라디오 제6회 - 4.9 총선의 쟁점과 전망 (0) | 2008.08.26 |
| [短想] PD라는 것, (0) | 2008.08.2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