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7회 <이 죽일놈의 CC>
자,
어느새 그 날이 다가오고 있죠??
솔로부대들의 유일한 국가급 명절, 블랙데이가 찾아옵니다.
4/14.
자장면집에 불이 나겠구려 ㅋㅋㅋㅋㅋㅋ
훗, 나도 곱배기 시켜먹을테다!! ㅠ.ㅠ
흠흠,, 아무튼..
이날도 게스트가 찾아오십니다!
가톨릭대의 미친염소~ 염군이 옵니다. 우후훗
상세한 프로필은 7회에서 들어보시길...^^
블랙데이 특집,
이날 만큼은 CC 여러분들께 미리 양해를 구하고,
확!! 엎어드리죠.
# 업로드는 4/14.
'하찮은 라디오 S1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[제7회/후기] 쿠사 콤비의 위력 (0) | 2008.08.26 |
|---|---|
| [2008.04.14] 하찮은 라디오 제7회 - 이 죽일놈의 CC (0) | 2008.08.26 |
| [2008.04.08] 하찮은 라디오 제6회 - 4.9 총선의 쟁점과 전망 (0) | 2008.08.26 |
| [短想] PD라는 것, (0) | 2008.08.26 |
| [예고] 제6회 - 총선 특집 (0) | 2008.08.2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