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하찮은 라디오 S1

[예고] 제4회 - 하찮은 토크쑈

- 제4회 <하찮은 토크쑈>


지난 3월 20일 인문학부의 조용준, 홍기창군이 본 DJ의 사무실을 급습(?),
저녁밥을 사달라는 강요에 못 이겨(!) 밥을 사줘놓고 술도 메기고
하찮은 라디오를 녹음했답니다.

예상과 같이 두 녀석, 전혀 통제가 안되더군요...ㅡㅡ;;
술이라도 메기지 말걸,,,ㅋㅋㅋㅋ

그저 하찮음과 짜증이 판을 치게 될 하찮은 토크쑈!!
다음 주에 여러분을 찾아갈거에요~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