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2008.03.09] 하찮은 라디오 제1회 - 프롤로그
* 방송내용
1. 프롤로그
- 왜 이런 방송을 할까?
2. 하찮은 뉴스
- 손-장 라인 결실 맺어
- 권여사 막말 파문?!
- 못 알아봐서 슬픈 현지
- 나-명 라인 형성되나?
3. 이 죽일놈의 노래
- 하와이안 커플 ("급"라이브)
4. 마무리
- 후배들 개개인에게 보내는 메시지
* 대본
- 그런거 안키워
# 팝업으로 띄워서 듣기
'하찮은 라디오 S1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[2008.03.21] 하찮은 라디오 제3회 - '사람의 아들'의 의미? (0) | 2008.08.26 |
|---|---|
| [短想] 착한 방송 (0) | 2008.08.26 |
| [2008.03.14] 하찮은 라디오 제2회 - CC의 계절 (0) | 2008.08.26 |
| [예고] 제2회 & 새 코너 (0) | 2008.08.26 |
| [제1회/후기] 첫방이 끝난 후... (0) | 2008.08.2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