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하찮은 라디오 S1

[공고] 하찮라 개편 아이디어 공모전

하찮은 라디오도 조금은 생각있는 방송을 해보고 싶어졌어요.

조금은 개념있는 방송이라는 표현도 그리 나쁘진 않네요.

그래봤자 일주일에 한편이지만,

(아니다, 가끔가다 두편 나오는 경우도 있을거에요)

한달을 4주로 잡고, 각 주마다 어떤 코너를 중심으로 만들어보면 좋을지 고민중이에요.

여러분의 생각은 어때요?

아이디어를 올려주세요~

봐서 쓸만한 아이디어는 개념충만상, 간지줄줄상, 밉상, 진상, 꼴보기 싫은 니가 대장.. 어라, 갑자기 노래로 넘어가네.. 아무튼.

몇분 골라서 밥 한번 살게요~

음, 밥의 기준은 제 맘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