촛불이 점점 가시고 있군요.
방학입니다.
그동안 잘 사셨쎄요?? ㅎ
하찮은 라디오 제13회.
방학특집.
여러분을 찾아갑니다.
...언제 녹음할지는 모르겠지만;;
'하찮은 라디오 S1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[2008.08.19] 하찮은 라디오 제14회 - 방학특집 (2) (0) | 2008.08.26 |
|---|---|
| [2008.08.19] 하찮은 라디오 제13회 - 방학특집 (1) (0) | 2008.08.26 |
| [2008.06.05] 하찮은 라디오 제12회 - 민주주의는 어디에 (0) | 2008.08.26 |
| [예고] 제12회 - 2MB 특집 (0) | 2008.08.26 |
| [2008.05.17] 하찮은 라디오 제11회 - 제목없음 (0) | 2008.08.2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