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10회 특집 <콩츄레이숀>
하찮라가 드디어 10회를 맞았습니다...
여기까지 올 줄은 몰랐네요;;
한 달 하다가 때려치려나 했더니... ㅡㅡ;;
이제 그만 손을 놓고 싶군요... (응?)
아무튼, 10회 특집!
여러분, 축하 메시지 마니마니 보내주세요 ㅎ
'하찮은 라디오 S1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[2008.05.17] 하찮은 라디오 제11회 - 제목없음 (0) | 2008.08.26 |
|---|---|
| [2008.05.04] 하찮은 라디오 제10회 - 콩츄레이숀 (0) | 2008.08.26 |
| [2008.04.28] 하찮은 라디오 제9.5회 - 폭풍이 지나고... (0) | 2008.08.26 |
| [2008.04.25] 하찮은 라디오 제9회 - 악플 초대석 (0) | 2008.08.26 |
| [예고] 제9회 - 염장질 토크쑈 (0) | 2008.08.2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