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하찮은 라디오 S1

[예고] 제10회 - 콩츄레이숀

- 제10회 특집 <콩츄레이숀>


하찮라가 드디어 10회를 맞았습니다...

여기까지 올 줄은 몰랐네요;;

한 달 하다가 때려치려나 했더니... ㅡㅡ;;

이제 그만 손을 놓고 싶군요... (응?)

아무튼, 10회 특집!

여러분, 축하 메시지 마니마니 보내주세요 ㅎ